Neko_猫_만두감자율무

우산 속 고양이

군찐감자만두 2023. 5. 12. 15:58
728x90
반응형

 

씻고 나왔더니 ㅋㅋㅋㅋ 

말릴려고 펴 놓은 우산 속에 들어있어서 

엥큼 휴대폰 들고 달려옴 ㅋㅋ 가만히 있어!! 

 

 

ㅋㅋㅋ 아늑~ 

 

 

가까이서 찍을라고 쭈구려 앉으니 

집사한테 돌진하는 율무 

이그 그렇게 집사가 좋아? (데헷)

 

 

율무가 다시 우산에 들어있는거 찍고 싶어서 

다시 씻는 척을 하는 집사 

 

 

오 우산속으로 들어가나?? 

 

 

응 아냐- 

뭐하냐 집사 

 

 

엉뚱한짓 하지말고 작작하고 나와라 

집사위 율무 있습니다. 

 

 

집사가 허겁지겁 휴대폰 들고 왔다는 증거 ㅋㅋ 

물난리가 남 ㅋㅋ 

 

 

율무는 집사가 물장난을 끝내고 나와서 기분이 좋습니다. 

 

 

다시 우산 밑에서 서성이는 율무 

 

 

하악 우산 밑에 있으니 너무 귀엽댜 

 

 

이번에도 역시나 집사가 자세를 낮추니 

집사에게 돌진 

비슷한 눈높이에서 눈이 맞으면 오는 편 ㅎㅎ 

 

 

집사야 집사야~ 

 

 

옹뎅이 퉁퉁 타이밍 잡은 집사 

 

 

 

간만에 율무 육성 들어간 보너스 동영상- 

어제 늦게 들어왔더니 악악! 하고 혼내는 중 

+ 보너스 영상~ 

 

https://youtu.be/vycsz6BKdDU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