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멈출수 없는 냥방맹이 추앙 ing

군찐감자만두 2023. 5. 9. 15:02
728x90
반응형

 

세상 무심하게 누워 있는 밤의 율무 

 

 

다가가 봅니다. 

뒷다리에 앞발 올리고 턱 올리고 무심하게 주무시던 중이셨음 

 

 

또 집사 .. 또 ... 이상한거 들이댄다 

 

 

귀찮지만 걍 냅둡니다. 

아 근데... 솜방맹이 너무 귀엽네? 

 

 

발 한번 스윽 하면 발톱도 보여주심 

 

 

내 솜방맹이가 부드러워 보여도 그 안에 발톱이 있다규! 

 

 

그래도 귀여벙 

 

 

집사는 율무 솜방맹이 홀릭 중 

 

 

하악하악 

 

 

솜방맹이에 삐죽삐죽 튀어나온 털조차 너무 귀엽댜 

 

 

새끼 발톱은 너..넣어도 되 율무야 

 

 

집사가 얼굴 들이대니 

거부하는 율무 

 

 

집사 어디서 들이대!! 

 

 

그나저나 집사야.. 자러 갈꺼야? 

 

 

자러간다 = 간식타임 

율무는 자러 갈 준비 벅벅벅 

 

 

눈빛 ㅋㅋㅋ 

 

 

가자 집사야! 

순식간에 캣타워 올라가심 ㅋㅋ 

입봐... ㅋㅋ 눈봐 ㅋㅋ 

간식을 먹고야 말겠다는 결의가 보입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