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새벽부터 깽판치더니 정신 못 차리고 그 와중에 귀여운 까치집

군찐감자만두 2023. 5. 7. 12:03
728x90
반응형

 

어젯 밤 이런 눈일 때 예상했어야 했다... 

 

 

새벽부터 율무 겁내 시끄럽데 했더니 

난리 쳐두심.. 

뭐가 맘에 안들었냐 율무야.... 

이것 외에 패트병이랑 안치운 컵도 떨굼 

 

 

그러더니... 해가 중천에 가도록 정신 못차리심 

뭐냐 집사냐 쉬는 날인데 왜 벌써 일어나냐.. 

 

 

그 와중에 손 귀엽 

 

 

정신 못차리심 ㅋㅋ 

 

 

집사야..

 

 

... 

 

 

죨리댱 

 

 

집사야 뭐 먹어? 

집사가 밥을 먹어도 움직이지 않으심 ㅋㅋ 

 

 

나 졸려... 

ㅋㅋㅋㅋ 머리 ㅋㅋㅋ 

 

 

신경은 쓰이고 눈은 감기고 ㅋㅋ 

 

 

왜 씻어? 어디 나갈꺼야? 

 

 

눈 ㅋㅋ 

 

 

오 율무 일어나니 

 

 

다시 누우심 ㅋㅋ 

 

 

졸리댔지 

 

 

손 귀엽게 넣고 주무심 

 

 

그 사이에 집사는 씻고 왔습니다. 

집사 왔어? 

 

 

어디 나갈껀 아니지? 

 

 

그럼 나는 좀 더 자께.... 

 

 

그리고 한참 자다가 좀전에 내려와서는 .. 

뭐.. 왜 ... 뭐 .. .ㅋㅋ 

 

 

드뎌 테이블 입성 

 

 

다리 쭈욱~ 

 

 

매너 꾹꾹이 하고 

 

 

컴퓨터에 흥미도 주고- 

 

 

잠시 자다가 

 

 

바닥으로 이동 ㅋㅋㅋ 

 

 

날도 흐리고 습해서 잠이 솔솔 오시나 봅니다. 

그러게.. 새벽에 깽판은 왜.. .. .. ㅠ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