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늦잠잤더니 보게된 풍경 - 부제 : 만지고 싶은 배란-

군찐감자만두 2023. 5. 5. 13:19
728x90
반응형

 

너무 잤더디 허리가 아파서 

그만자고 일어나지 않고 머리와 발의 위치를 바꿔서 더 잔 집사 

해도 중천에 뜨고 슬 일어날까~ 하는데 

 

율무가 웬일로 이불 위에 자리잡으심! 

 

집사 안일어나? 

 

 

이놈의 집사는 무슨 잠을 그렇게 자나.. 

율무는 집사가 자는 동안 침대 밑으로 4-5번은 왔다갔다 했을 듯 ㅋㅋ 

 

 

에효 이 잠많은 여편내를 어찌해야 할지... 

 

 

ㅎㅎ 율무는 눈으로 잔소리 하는 듯 하지만 

율무가 이불위에 올라와서 집사는 마냥 신남 

 

 

스을쩍 다리로 건드리기 시전 중 ㅋㅋ 

 

 

그랬더니 돌아 두워서 다리에 딱 붙으심 히히 

 

 

집사 슥 일어나 봅니다 ㅋㅋ 

암막 커튼 땜에 실내가 어두운 상태라 잘 흔들림 

 

 

집사가 일어나니 신이 나나봄 

 

 

일오나는 고야? 

 

 

쓰담을 수 밖에 없는 배 대방출 

 

 

나를 잡쒀 주시오 - 포즈 아니냐!! 

 

 

흔들렸다 

 

 

나 잡쑤~ 

 

 

그렇게 한참 사진을 찍고 일어났다 합니다- 

 

 

집사가 일어나서 신난 율무는 함께 침대에서 내려와서 

다시 잠을 잤다 합니다. 

???

율무의 생각을 이해하려 하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