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턱 나온 고양이 처음 봄. 턱 내밀고 뭐함?

군찐감자만두 2023. 5. 8. 13:02
728x90
반응형

 

무심한 듯 하지만 초 집중 상태 

테이블에 양치 간식이 줄지어 있다니 

 

 

이것이 말로 듣던 뷔페로군 

 

 

흠.. 너로정했어! 

 

 

고민 또 고민 

 

 

너너너- 

 

 

촌촌촌- 손으로 툭툭

하더니 입으로- 

 

 

요렇게 손으로 잡고 일어나면 너무 귀여움 

 

 

입으로 넣다가 떨굼 

 

 

흠 다음 타겟을 정해야지 ... 

 

 

ㅋㅋㅋ 입입입 ㅋㅋㅋ 율무야 ㅋㅋ 

정작 집사도 사진 찍을때 발견 못하고 찍고나서 발견한 율무의 턱 ㅋㅋ 

 

 

귀여우니 확대를 해봅니다. 

 

 

율무.. 사실 주걱턱이었어요 ㅋㅋㅋ 

글고 새로 알게 된 사실 ㅋㅋㅋ 

율무는 간식을 턱으로 마중나갑니다 ㅋㅋㅋㅋㅋ 

 

 

멀리서 봐도 귀여움 

 

 

다음 아이 정함 

 

 

내가 아는 맛이 맛있는 맛~ 

 

 

귀여운 배 자랑하며 맛나게 흡입 중 

 

 

연달아 갑니다- 

 

 

야무지게 잡고 있는 앞발 

 

 

그리고 야무지게 씹고 있는 즁 

 

 

아구아구 

그 사이에 배가 더 나와 보이는건 기분탓임 

 

 

율무 청소기 등장이오- 

 

 

목 꺾어 꺾어~ 

 

 

마지막 간식 내천자 그리며 맛나게 드시는 중 

 

 

귀엽게 먹으니 간식 더 나갑니다 

 

 

마시쬬 마시쬬 

 

 

물범 율무로 마무리- 

 

 

 

사진을 라이브 모드로 찍어서 ㅋㅋㅋ 

동영상 모드로 전환한것도 올립니댱댱 

 

https://youtu.be/eFDgHKrIz5s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