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공사현장이 너무 궁금해서... 어디까지 들어가냣!

군찐감자만두 2023. 6. 16. 08:00
728x90
반응형

 

공사 2일차! (이번주 월욜)

문이 닫혔지요. 

 

 

나 왜 가둠? 

 

 

화장실 매트는 안으로 피신 

 

 

뭐가 그리 궁금하니 

 

 

내보낼때까지 안움직이겠다 

 

 

문을 열어라 닝겐! 

우리집 부수지 말아라!! 

 

 

귀여워서 동영상 찍을라 했더니 

멈추고 내려오는 센스... -_- 

이눔 꼭 찍을라 하면 멈춰 

 

 

근데 그러고 나서 더 귀여운 짓을 ㅋㅋ 

거긴 왜 들어가 ㅋㅋㅋ 

글로 가면 나갈 수 있을것 같냐 ㅋㅋ 

 

 

뾱! ㅋㅋㅋ 몸을 쏘옥 줄이고 들어가 보는 중 

 

 

실패 ㅋㅋㅋㅋ 

 

 

뒷걸음질 매력있어

 

 

나오면서 청정기필터에 붙은 털도 달고 나옴 ㅋㅋ 

 

 

뒤에.. 청소 해야 하는데.. 알려줘서 고맙다 

 

 

털 덕지덕지도 붙이고 나왔네.. 

 

 

관전잼 

 

 

밖에서도 작업을 해서 밖에도 구경해야 함 

 

 

바쁘다 바뻐 

 

 

뭐! 

 

 

화장실 들가나 했더니 

 

 

밖에 집중 

 

 

율무는 잘수가 없다 

 

 

공사 소리 감독하느라 바쁘심 

 

 

내가 나가서 감독을 해야 하는데... 

 

 

신경 쓰이고 또 쓰인다 

 

 

ㅋㅋ 시선이 계속 현관으로 감 

 

 

점심시간! 

물을 못쓰니 화장실도 가고 밥도 먹어야 하니 집사는 외출을 해 봅니다 .

이번주 오후는 율무가 혼자 집을 봐야 합니댜 

 

 

 

영상은 요기- 

https://youtu.be/UNpyUy6xO9I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