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와 알콩달콩 밀당하다가 급 능력 자랑

군찐감자만두 2023. 6. 15. 08:00
728x90
반응형

 

첫날 수도공사는 다행히 좀 빨리 끝나서 오후 3시쯤 끝남 

아직 첫날 사진이 많이 남.. 

집사는 사진을 진짜 너무 많이 찍습니다. 

 

이사진은 무엇인고 하니 ㅋㅋ 

입에 물뭍이고 와서 카메라 들이대는 중 

 

 

저기요.. 턱좀 보여주세요 

 

 

내가 뭘 찍으려는걸 아는 것인가 안보여둠 

물방울 살짝 보이시나요 

 

 

찍고야 말겠다는 집사의 의지 

 

 

ㅎㅎㅎ 귀여벙 

 

 

급 집사 밟는 중 

 

 

캬악 원인이 뭐였더라 

간식들고 있었나? 치약 들고 있었나? 

 

 

좋습니다 율무님 

밟고 올라와 주세요 캬악 

 

 

공사할때나 여기 들어와 있지 

내내 입구 지키고 있더니 공사가 끝나니 안락한 곳으로 가심 

집 지키미의 포스가 물씬 

 

 

턱에 물은 아직 뭍어있군요 ? 

 

 

누워서 숙면을.. 

 

 

집사 꺼져라 

 

 

넵 주무셔요 

 

 

노트북이 늘 있어서 평소에 눕지 않는 그곳에 벌러덩 

집사는 센스있게 놋북을 뒤로 밀어드림 

 

 

캭 

 

 

캭 귀여움 

 

하악 이건 쓰다듬어야 해 

 

 

집사가 좋아하는 자세입니댜 

 

 

나 귀여워 ? 

 

 

하악품도 귀엽게 하네 

 

멍 

 

 

다시 귀여운 자세 드릉드릉 

 

 

내가 그렇게 이뻐? 

이쁜거 아는 듯 

 

 

흐음.. 

 

 

턱이 접혀도 귀여븜 

앞에 봐달라고 다시 귀여운 포즈 해달라고 빗으로 유혹하는 중 ㅋㅋ 

 

 

오오 먹혀듬 

 

 

마 봐라- 

 

 

이것이 바로 밀당이다- 

밀고 

 

 

당당당당 

 

 

집사 빨려들어가유~~ 

 

 

치명적인 유혹이다... 

 

 

사생팬을 즐길 줄 아는 편 

 

 

관심을 즐기는 중 

 

 

왜 비너스가 떠오르지 

 

 

율무 뭐하냐 ㅋㅋㅋ 

급 재능을 보여주는 중 

 

 

나 이런것도 한다? 

 

 

공사가 끝나니 집사와의 알콩달콩한 시간이 더 달달해 지네요 헤헷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