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무심히 올린 냥젤리.. 집사의 심장은 멎습니다

군찐감자만두 2023. 6. 21. 09:00
728x90
반응형

 

집사 소파에서 같이 누워서 그루밍도 하고 잠도 나는 율무 

 

킁킁킁 집사 손이 근처로 가면 핥아줘야 함 

 

졸리다~ 

 

괜히 화면 가득 율무 찍어보기 

 

집사 다리 위에 앞발을 올리고 자는 율무 

집사 하악- 

 

그루밍도 자주 하는 깔끔냥이이심 

 

그러다가 집사가 이상한 소리 내면 그대로 혀 내밀고 쳐다보기 ㅋㅋ 

 

집사 다리 하나는 깔고 누워서 자다가 그루밍하다가- 

 

무심히 올린 그녀의 젤리 ... 

집사는 심장이 멎습니다. 

 

너.. 너무.. 귀여워 그리고 따땃하다 

 

하악 

 

달달한 행복한 시간 만끽중 (집사가 ㅎㅎ)

 

적당히 귀찮게 하지 않겠니? 

 

귀찮게 하면 나갈꺼다 협박함 

 

내가 안나갈꺼 같지 

 

집사가 잘 달래서 안나감 ㅋㅋ 

 

앞벅지도 한 꿀벅지 하심 

 

율무의 시그니쳐 수달버전 그루밍 

 

수달율무 

 

뭐라는거냐! 

 

-_- 뭐라 했냐- 

 

그렇게 혀 내밀고 협박하면 무섭지 않다고! 

 

긁긁해주면 기분좋아서 입 벌어지심 

 

ㅎㅎㅎ 귀엽 ? 

 

집사와 율무의 달달한 시간은 매일매일 계속됩니댜 

캭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