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공사 마무리 작업에 참여하고 싶은 율무 - 애절한데 귀여움

군찐감자만두 2023. 6. 22. 19:57
728x90
반응형

 

드뎌 오늘은 공사 마지막날이었습니다!! 

진짜 길었다 공사 ㅠㅠ 

 

그새 공사 익숙해져서 잠만 자더니 

평소와 다른 소리가 나서 궁금한 듯 

 

움직이는 공기 청정기 날개에서 조심조심.. 

 

결국 세게 밟아버림 ㅋㅋ 

 

움직인 날개에 발 빠질라 조심조심 

 

그립고 ~ 그립고~ 그리~ㅂ 다~ 

애절한 발라드가 떠오름 ㅋㅋ 

 

오매불망 바깥 바라기 

 

나 없는 사이에 뭐 부수는거 아니오 

 

제발 나의 감독을 거절하지 마오 

세상 애절한 배 ㅋㅋ 

 

집사 눈에는 율무 배만 보임 ㅋㅋ 

 

평소에 보기 어려운 짤인데 

이번 공사 덕에 여러번 보긴 했네 

 

집사 넌 뭐하냐 너네집이 뭔 일을 당하는지도 모르는데! 

 

앉아서 고개만 돌리기를 한참 

 

엣취- 

 

냥- 

 

집사와 바깥을 감시 할 수 있는 곳에 자리잡으심 

 

 

그래서 공사는 언제 끝난다고? 

 

오늘 오후에 무사히 끝났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