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똑띠냥 인줄 알았는데 빙구냥이었다..

군찐감자만두 2023. 6. 24. 07:00
728x90
반응형

 

가방에 과자가 들어있어서 부시럭 소리가 나서 긍가 

가방을 즈려밟고 있는 율무 

 

근데 표정이 왜 뭔가 미묘하지? 

 

뭐지... ? 

 

유..율무야 ㅋㅋㅋㅋㅋ 

 

그거슨 바로 발톱이 걸려 버렸기 때문입니다. 

 

똑띠털 있으면 똑띠냥이라며... 

역시 카더라는 믿을 수 없는거였나.. 

그저 당기기만 아는 율무 

 

율무.. 팔쪘니 .. 

왜 팔이 더 퉁퉁해졌지? 

그 와중에 팔에 붙은 살 신경쓰는 집사 

 

나를 놔라! 유..율무야 진정해 

 

마음만 급한 율무 

 

우우우우우...... 

 

이 몸을 노아라~~ 

 

난리난리 

 

빨리 해결될줄 알았는데 ㅋㅋ 생각보다 시간이 더 걸리는 중 

 

집사는 동영상을 찍을 수 밖에 없었는데... 

그건 나중에 보시면 압니다 

 

가방과 그리고 자기 자신과의 싸움 중 

 

율무야 ... 힘만 쓰지 말고 ... 

 

계속 힘만 쓰는 중 ㅋㅋ 

 

ㅋㅋ 힘 쓰면 팔에 근육 생기나 ? ㅋㅋ 

 

적당히 슬 도와줄까.. 하는데 

버둥대다가 어떨결에 빠짐 

 

빠르게 퇴장! 

 

하다가 다시 돌아옴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번 싸워도 위태로움이 없다 하였느니라 

지피지기 백전불태 

 

적을 확인 ㅋㅋㅋ 

이제 율무 자신만 알면 될 듯? 

 

율무가 냥냥! 거리는게 너무 귀여워서 ㅋㅋ 

동영상을 찍을수 밖에 없었다능!! 입니다 

소리를 켜고 감상해 주세요 !! 

https://youtu.be/8l2GnCailZs

 

 

율무의 똑띠냥 설은 한여름밤의 꿈이었나 ... 

2023.06.23 - [Neko_猫_만두감자율무] - 우리 율무에게도 똑띠털이? 역시 똑띠냥 이었군

 

우리 율무에게도 똑띠털이? 역시 똑띠냥 이었군

어딘가에서 들은 카더라 냥이 귀에 똑띠털이라는 것이 있는데, 과학적 근거는 없다는 것 같지만 율무에게 있나 괜히 궁금해져서 그런 김에 바로 확인! 오 있다있다 요거 입니다 요거 뭐하냐 ? 하

dumplingj.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