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드루와 드루와 빗이 뭐 잘못했니..?

군찐감자만두 2023. 6. 26. 07:00
728x90
반응형

 

집사의 나쁜손 계속 응징 중 

 

꼬리 파닥으로 맘에 안든다는걸 표현 중이심 

반응형

눈빛이 아주그냥... 이쁘네 ㅎㅎ 

 

근데 그래도 딴데 안가는거 보면 나랑 꽁냥꽁냥 하는거 맞는 듯 ? 

 

더 장난쳐줘~ 하는 자세 맞쥬? 

 

집사의 장난이 빠지니 무료해지심 

 

뭐 또 없냐 집사야 

 

꼬리 파닥파닥 

 

율무가 더 놀고 싶은것 같균! 

 

잠으로 빠져들어가는 율무 

 

내가 새로운 것을 준비했지 !! 

낚이는 율무냥 

 

그것은 바로 빗! 

바로 두손으로 잡고 물기 들어가십니다 

 

유..율무야 빗이 뭐 잘못했니? 

 

아주그냥 냐무지게 잡고 물고 계심 

하아.. 근데 율무 눈 너무 이뻐 헤헷 

 

후음.. 

 

결국 손으로 한웅큼 털 빼내심 

 

손은 눈보다 빠르다 

 

집사는 뒤는게 눈치 챔 

 

내놔내놔내놔 

아악 털이 !! 

 

털 한웅큼 ㅋㅋ 숭덩 ㅋㅋ 

빗 내놓으라는 처철한 몸부림 ㅋㅋ 

 

털한뭉티 남기고 갔단댜~ 

 

그 와중에 계속 귀여운 젤리들 

 

빗에는 빠르게 흥미를 잃으셨고요 

 

집사는 털뭉치 회수를 했다 합니다 

 

끄읏-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