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 나쁜손 떼찌!!

군찐감자만두 2023. 6. 27. 07:00
728x90
반응형

 

불길함이라 함은 ... ㅋㅋ 

집사의 나쁜 손. 재빠르게 응징하십니다. 

 

 

감히 내 배쨜을? 

 

경계모드 율무 

 

다시 내 배짤 건드리기만 해봐라 

 

반응형

 

그땐 그냥 !! 

 

집사는 포기를 모릅니다 

율무가 힐끔만 해도 긴장 ㅋㅋ 

 

눈빛만으로도 집사 쫄리게 하는 율무 

 

내가 오냐오냐 하니깐!! 

 

ㅋㅋㅋ 누..눈빛 무셔~~ 

 

또 이렇게 늘어가는 율무의 한숨 

 

집사야 나 건드리지 말아라잉 

 

oㅅo 이노무 집사가!!! 

집사는 질리질 않아요 ㅋㅋㅋ 

 

뚜쉬뚜쉬 ㅋㅋ 아이고 무셔라 

 

너 내가 무서운거 맞냐!! 

 

집사와 율무의 꽁냥꽁냥은 계속됩니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