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이것은 츄르가 아닙니다

군찐감자만두 2023. 6. 28. 08:00
728x90
반응형

 

요즘 치약으로 감질나게 했더니 

손꾸락에 뭍혀서 치아에 문질문질하면 내 손꾸락 씨게 깨물길래 

간만에 다시 꺼낸 칫솔 

 

ㅋㅋㅋㅋ 칫솔도 자비 없다 ㅋㅋ 

발톱 세우고 꼬옥 잡으심 

 

광묘눈 다시 등장 

무아지경으로 치약 드시는 중 

반응형

치아에 바르지 마세요- 혀에 양보하세요- 야 뭐여 ㅋㅋ 

 

냐냐냐냠~ 냐냐냐냠~ 냐냐냠~ 냐냐냐냠~ 

 

거기 젊은이 치약 한번더 짜보게나 

 

촬영용으로 짠 아이는 다 위속으로 들어갔을 듯 

광묘눈이 잠시 조금 예뻐졌다 ㅋㅋ 

 

다시 시작한 광묘타임 

내놧내놧내놧 

 

이전에는 저게.. 칫솔이 아니라 집사 손꾸락이었단 말이지 

후덜덜 .. 

진짜 얼마안가 발골인가 당했을 듯 

 

야물딱지게 몸을 지지중인 뒷다리 

 

유캬아아앙 

 

잠시 다시 재 장전을 하고 

 

입에 치약 뭍은거 같은데... ㅋㅋ 

 

그 그. 극..그거요 - 

 

손짓 귀여버 ㅋㅋ 

 

방향 전환! 

 

다시 전환? 

사실 무릎위에 오게 해서 제대로 양치를 시켜주고 싶은데 

계속 실패하는 중 

 

내놔라 집사야 

 

달라니깐! 

 

손으로 다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으냐!! 

되..됩니다 

 

위에서 퍼덕퍼덕 

 

그렇게 드러난 뽀얀 뱃살 

 

그래서 양치는 언제 한다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