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맑은눈의 광묘 율무를 소개합니다

군찐감자만두 2023. 6. 29. 08:00
728x90
반응형

 

저번에 이어 집사는 아직도 양치는 못시키는 중 

왼쪽 오른쪽 오른쪽 

 

율무의 목표는 아주 뚜렷합니다. 

근데,,, 진짜 이정도면 츄르 레벨인데? 

 

손질을 하도 해서 솜방맹이에 치약이 뭍음 

 

솜방맹이 뿐 아니라 팔에도 뭍음 

반응형

집사 허벅지에도 튐 ㅋㅋ 

 

이러다가 뭍는거임 

아.. 율무 전략이었나? 솜방맹이에 뭍혀 먹기 

 

슬슬 나오고 있는 뽕주딩이 ㅋㅋㅋ 

 

율무는 전략가였다 ㅋㅋㅋ 

 

내가 공격하는거 같지 - 

나는 기습을 해서 목적을 이미 이루고 있었어 .. .

 

투사의 눈. 

그리고 그녀의 전략은 아주 잘 먹혀 들어갔다 

 

자자- 또 뭍혀볼까 - 

 

밑에도 튐 ㅋㅋ 

 

내려올 듯 내려오지 않는 율무 

 

몸에 치약 덕지덕지 

 

근데 솜뱅맹이 말고 딴데 뭍은건 눈치 못챈 듯? 

- 아 결국 그루밍하면서 먹기는하니.. 율무의 완승이네 

 

일단은 솜뱅맹이부터 - 

바닥에 닿으면 지지- 

 

아주그냥 왼손 오른손 다 잘도 씁니다 

 

ㅋㅋ 털에 튄거 보면 볼수록 귀여븜 

 

아 찔끔찔금 먹으니 감질맛 난다 

 

츄릅 

 

잡았다 요놈 

 

아.. 다시봐도 너무 귀여버 

 

다시 뇸뇸뇸뇸뇸뇸- 냠냠냠냠냠ㄴ먀~ 

 

이 치약을 나에게서 빼앗을 수 없다 - 

뺏기지 않겠다는 의지 

 

냔 내가 원하는 것을 얻었어 - 

집사 반사중 ㅋㅋ 

눈.. 눈 ㅋㅋ 무서운데 귀엽고 어쩌뉴 

 

집사는 치약을 간식으로 쓰고 있지만 행복합니다. 

 

율무도 행복- 

 

물론 카메라 끄고 율무 무릎으로 강제 연행해서 양치를 마저 했다 합니다-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