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주모- 츄르 한사발은 너무 적소. 한 사발 더 주구려.

군찐감자만두 2023. 6. 30. 06:37
728x90
반응형

 

간만에 등장하는 스압주의 입니다 :) 

냥스타그램도 시작을 하긴 해서 ㅎㅎㅎ

동영상은 여기서!!!

 

반응형

오늘도 츄르를 먹겠다고 몸을 늘리는 율무! 

우와 꿀벅지 

 

고무고무~~ 

 

세로모드로 해도 다 담을 수 없는 율무의 기럭지 

 

또 등장한 초사이언 광묘 모드  

300x250

뇸뇸뇸뇸~ 뇸뇸뇸 

 

뇸뇸뇸 

 

손 꼬옥- 

 

맛을 음미하고 있는 눈 

 

으음 이맛은 깊은 바다를 누비던 가다랑어의 .. .

 

점점 내려가는 손 

 

열심히 거들고 있는 손 ㅎㅎ 

 

그러다 스르르르륵 

 

손은 이제 다 내려갔네 ㅋㅋ 

 

손으로 중심 잡는 중인가 ㅋㅋ 

 

이것은 완전히 내린것도 아니오 올린것도 아니오 

 

고개도 요리조리 

 

중심 열심히 잡는 중 ㅋㅋ 

 

ㅋㅋ 귀..귀여워 ㅋㅋ 

 

다소곳 

 

올라갔다 내려갔다 

 

집사 잠옷에 튄건 안먹을꺼냐 

 

율무의 관심은 오직 츄르 스푼 

 

집중하시고... 쏩니다- 

 

뇸뇸뇸 

 

어떨결에 집사 손 꼬옥 

 

중간중간 쉬어줘야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다시 쭈욱 

 

츄르 한대접 드시고 계시는 율무님이십니다 

 

주모 한사발 더 주면 안되겠소 ? 

 

덩실덩실 ? 

 

아.. 이 손 .. 어쪄 .. 

 

야무지게 마지막까지 먹는 중 

 

끄읏! 

 

퇴장 

 

주모가 리필은 안해줬다 합니다. 

허리에 무리가 많이 갈듯하니 ㅋㅋ 

높이 주는 것은 가끔 하는걸로... 

 

인스타 삽입 어렵댜... 

혹시나 하여 링크도 남겨보니 안보이시는 분은 링크 누르고 들어가 보세욤 

 

https://www.instagram.com/reel/CuFC7gtgMV-/?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id=MzRlODBiNWFlZA==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