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언니, 솔직하게 말해봐 재야? 나야?

군찐감자만두 2023. 7. 2. 01:13
728x90
반응형

 

오늘아니 어제 보기 시작해서 한번에 다 봐버린 셀러브리티

한창 보고 있는데 보다보다 율무가 난입  

 

집사야 나 마음의 준비 다 됬다 

반응형

솔직하게 말해봐라 

 

이 언니야 나야? 선택해! 

 

이 언니가 예뻐? 내가 예뻐? 

 

응? 으.. 으으음... 

왜 말을 못해!!! 

 

집사는 묵비권을 행사 했다 합니다 .

율무 충격 

 

셀러브리티 재밌네요 ㅎㅎ 

셀럽들의 걍 머리뜯고 싸우는 건가 했는데 

(그렇다 해도 초반 볼 의향은 있었는데)

서스펜스를 가미했네요 ㅎㅎㅎ 

내취향 스릴러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