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감히 나를 두고 나가? 주먹 보여주며 협박하는 냥이

군찐감자만두 2023. 7. 4. 08:00
728x90
반응형

 

집사 외출 전- 

마스크 봉지로 좀 놀아줄랬더니 마스크가 떨어져..? 

봉지 끝 마감이 잘못됬다봄 ㅋㅋㅋ 

덕분에 율무 신나 날뜀 

 

개봉도 안했는데 마스크 떨어지는 중 

 

살짝만 더 놀아줘 봅니다 ㅎㅎ 

 

눈빛 ㅋㅋ 무료한 눈빛하고 있더니 금방 살아나심 

 

집사 진짜 가야해서 나오는데 

율무가 ㅋㅋ 저렇게 ㅋㅋㅋ 이쁜 눈빛(?) 하고 

주먹을 쥐심 ㅋㅋ 

미친 왜 귀엽냐 ㅋㅋ 

 

네놈은 정녕 내가 무섭지 않은 것이냐- 

 

요즘에 공연에 빠진 집사- 

한국 뮤지컬 더 데빌이 일본에 상영 중인데, 

스페트 이벤트 인지 

This is us!! 뮤지컬 Devil 스페셜 콘서트를 해서 댕겨 왔습니다.

공연 다되서 저런거 하는거 알았는데 양도판매 사이트에서

앞자리 만원 싸게 구입 :)  

 

공연 전날 넷플릭스에서 설러브리티 정주행 하고 잠 안와서 

2시간만 자고 가서 보고 왔더니 당땡겨서 집 오는길에 도너츠 구입 

 

좋아하는 폰데링- 화이트 버전 나왔길래 종류별로 사서 - 

 

먹기좋게 잘라서 흡입- 

율무는 먹지 말라해서 삐졌는지 화장싶 앞 매트에서 시위중이심 

 

저거 먹고 완전 뻗었네요- 

어이고 체력이야 어이고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