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냥이움짤] 냥브이~ 하..하지마

군찐감자만두 2023. 7. 4. 18:37
728x90
반응형

 

스압 주의~~ 

움짤 모음집이 다시 돌아 왔습니다. 

 

집사가 드러누워 있어서 

바로 앞까지 쥐돌이 배달온 율무 

집사야 이것좀 던져라 

 

집사가 쥐돌이를 안가져 가서 안절부절 

 

쥐돌이 물기는 쉬웠으니 뱉어내기가 쉽지만은 않음 

 

아 드뎌 뱉었! 그래도 날려버리심 ㅋㅋ 

어떨결에 쥐돌이 셀프 날리기 시전 

 

쓰담 하다 꾸욱- 율무는 꾸욱- 을 거부합니다. 

 

쓰담 그렇게 하는거 아니라구! 

 

집사 블로그 하는 꼴 못봄 

내가 그냥 밟- 저지당함 ㅋㅋ 

 

율무 승. 집사는 놋북을 덮습니다. 

승자의 승리 포즈 

 

율무의 위협은 귀여움 

와악! 아이 무셔 

 

그만하랬지! 율무의 의사표현은 점점 단호해 집니다. 

 

집사 놈 뚜쉬 뚜쉬 

 

율무 브이- 하..하지마 

 

테이블 위에 가벼운 건 있는 꼴 못보심 

 

율무야 뭐하니 ㅋㅋㅋ 

 

어이고 저 잠시 실례 하겠습니다. 

 

실례 후 꾹꾹이는 매너쥬 

 

그래 고갱님 시원하시쥬 ? 

 

그럼 잘 다져놓은 다리에서 전 한숨 자보겠습니다. 

 

사진은 좀 그만 찍지? 

 

내가 그만 찍으랬지! 

성질 급한 냥이 고객님- 은 아니고 

집사가 다리 저려서 다리 올렸더니 불편한 듯 ? 

 

고객 불만족이란 평을 내리고 쿨하게 퇴장 

 

움짤 모음집은 비정기적으로 계속 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