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냥이에게 있는 간식 혀 레이더

군찐감자만두 2023. 7. 6. 08:00
728x90
반응형

 

간식 보이컷을 할리가 완전 맛있게 드십니다. 

역시 먹잘알 뚜껑부터 죠저야죠 

 

혀 돌기 보고 가실께요 

 

이제부터는 본체 조지기 

작다 작어- 금방 다 먹겠네 

 

집중집중 

그릇도 핑크 율무 혀도 핑크 

 

또 눈빛 멍- ㅋㅋㅋ 

냥이 간식들에 이상한거 넣는거 아니죠? 

 

이제 어느정도 먹었겠다 집사 장난기 발동 ㅋㅋ 

간식 통 들고 요리조리- 

혀 내밀고 따라오는 율무 ㅋㅋ 

 

이것이 바로 혀 레이터 인가요 ㅋㅋㅋ 

ㅋㅋㅋ 혀 내밀고 간식 위치 파악 중 

 

또또 적당히 하라고 솜방맹이 나오네- 

 

적당히 하고 다시 드립니다 

 

맛나 뇸뇸뇸 

 

나에게서 간식통을 떼어내지 말라는 눈빛인것 같습니다. 

 

간식통 들이대보기 

 

이눔 집사 이눔 

 

다시 식사 모드 

 

깔끔- 

 

미련 그득 

 

빈 그릇 핥는 중 

 

설거지가 필요 없습니다. 

 

너무 아쉬워 해서 결국 한스푼 더 하심 ㅋㅋ 

 

동영상은 여기- 

https://youtu.be/VeTWDwiHVxg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 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 티스토리 다음메인에 오른 글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