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치약이 너무 좋아서 집사 손 타고 침 줄줄 - 초사이언 광묘 율무 변신

군찐감자만두 2023. 6. 26. 15:13
728x90
반응형

 

집사가 꺼낸 치약 

내놓으라고 손 타고 계심 

 

내놔 

 

난리남 ㅋㅋ 

 

입을 쭈우욱- 

반응형

 

점점 다가오는 그녀의 얼굴 

 

율무 무게 버티느라 집사 손도 덩달아 쭈욱 

 

이보시오 치약 주시오 

 

퍽퍽 손짓 중 

 

앙다문 입 ㅋㅋ 

 

치약 든 집사의 손 당기는 중 

 

그거 내놔 

 

또 집사 손 올라타심 

 

으악 침 

 

이제 치약을 짰는데 

더 저돌적임 

 

냐는 전군즁 

 

나를 막을 생각을 하지 마시오 

 

막 혀 내밀면서 돌진하는 중 

 

결국 치약에 닿음 ㅋㅋ 

율무야 그거 다 먹는거 아니라고!! 

 

율무 사전에 후퇴란 없다 

 

눈이 맛이 가심 

 

내 치약치약치약 

누.. 눈봐봐 

 

광묘 율무 

 

ㅋㅋㅋ 결국 얻어내심 

 

눈빛... ㅋㅋ 

 

꼬옥 

 

율무의 침이 팔뚝까지 흘러내림 

 

다 먹고 맥북 깔고 앉으심 

 

비켜라 율무 

 

스윽 엉뎅이 떼주심 

 

결국 치약 치아에 문질하는거는 카메라를 내려놓고 마저 하였습니다 

치약 진짜 너무 좋아하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