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뭐지 이 자세는? 궁디 팡팡을 위한 최적의 자세?

군찐감자만두 2023. 7. 25. 08:00
728x90
반응형

 

변함 없는 일상. 

집사의 놋불을 밀어내며 한 자리 차지하신 율무님 

 

꼬리 건드리니까 꼬리 팡팡 

그래서 겁내 궁디 팡팡을 해 드렸더니? 

 

뭐지 ? 이 자세는? 

급 SM물 찍나요? 

내 엉덩이를 찰싹찰싹 해주세욤- ? 

 

ㅋㅋㅋㅋ 저 준비 됬어욤 ㅋㅋㅋ 

 

어이없는 집사와 ㅋㅋㅋ 기분 좋은 율무 ㅋㅋ 

 

꼬리 휙휙 거리며 집사의 궁디 팡팡 요구 중 

 

이 궁디를 보고도 가만히 있을 수 있는가- 

 

자동 궁디팡팡 

 

무한 궁디팡팡 

 

율무가 끝났다고 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닌지라 

 

계속되는 귱디 팡팡 

 

진짜 시원했나봄 ㅋㅋ 

 

이후로 이 자세는 자주 보게 되는데.. 

맘에 든 듯? 

 

ㅋㅋ 일명 쭈구리 자세? 

 

여튼 집사는 이날 처음 봐서 

 

사진을 찍고 또 찍고 

 

궁디를 또 두들기고 두드렸다 한다... 

 

더 해줭-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