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나도 장어 먹을꺼야!!!

군찐감자만두 2023. 8. 6. 16:54
728x90
반응형

 

저번에 배달 음식 시켰을 때 같이 도착한 장난감 세트 

2023.08.05 - [Neko_猫_만두감자율무] - 배달음식을 시켰더니 공짜 장난감이 잔뜩 딸려왔다.

 

배달음식을 시켰더니 공짜 장난감이 잔뜩 딸려왔다.

배달왔습니다~ 뭐가 들어있을까요- 두구두구 하나씩 꺼내기 시작하니 율무도 오심 거창한 세트가 도착! 율무는 여기저기서 어슬렁어슬렁 킁킁킁 일단 워밍업으로 반찬통 싸고 있던 랩으로 살짝

dumplingj.tistory.com

 

2번 부직포? 재질 봉지는 사진을 많이 찍어서 

1,3,4번 장난감 먼저 소개해 봅니다. 

 

먼저 반찬 싸고 있던 랩- 

별로 관심없나? 했는데 

 

역시 바로 낚이는 율무 

 

근데 평소보다는 흥이 오르지 않는다. 

앞에 음식이 있어서 그랬던 듯 

 

율무와쎠요 

 

스윽 장난감 제 3호를 세팅한 집사 

종이가 삐죽 남아있는건 못참지 

 

전단지가 색이 화려해서 더 흥분한 듯 

 

이래서 제가 중요 서류는 꼭꼭 숨깁니다... 

 

으르릉... 이녀셕 보통이 아닌데? 

 

내가 다 씹어먹어주마!! 

 

뭔가 원한는대로 안됨 

 

겁내 신경이 쓰입니다. 

 

노리는 저 눈이 너무 귀여븜 

 

얍얍얍 장어가 먹고 싶나? 

 

요리 노리고 

 

잠시 조정중 

 

조리도 노리는 중 

 

ㅋㅋㅋ 귀 뒤로 세우면서 냠냠 하고 있는거 너무 귀여움 

 

후웅.. 

 

질렸나? 

 

그루밍 하나 싶더니 걍 가만히 있어서 

 

질렸나? 했는데 밑에서 노리는 중 ㅋㅋ 

 

율무는 신중합니다. 

 

와아압!! 

 

쳇 만만치 않은 적이군- 

 

다시 그루밍 하길래 전단지 빠르게 움직였더니 

혼비백산 ㅋㅋ 

 

도망가심 ㅋㅋ 

 

율무는 박스가 이렇게 옆으로 되있어야 들어가심 

 

안락- 

 

또 집사가 박스 입구 닫을라 해서 도망오심 

 

그리고 부지런하게 바로 장난감 4호 세팅 

바로 영수증 입니다. 

 

영수증 끝 부분에 테이프 있길래 끈적임 조금 제거하고 율무한테 붙이기! 

근데 너무 제거해서 안붙고 걍 위에 올리는 수준이 되어버림 

근데도 반응이 아주 좋아유? 

 

밥은 향만 맡으심. 사료 향이 정신 안정제인가? 

 

뭔가 불안 

 

적의 동태 확인 

 

드릉드릉 하고 있는 집사 손 

 

ㅋㅋㅋ 넙적한 이 등이 저를 유혹하더이다. 

 

사진만 보면 섭섭히니 담 글에는 짤을 올려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