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왕년에 고기 좀 씹어본 냥이. 그래 이 맛이야!

군찐감자만두 2023. 9. 27. 11:43
728x90
반응형

 

마중나가는 뽕주딩이 

 

ㅋㅋ 진짜 이 순간이 율무는 제일 귀엽쥬 

 

집중하는 눈과 코와 입과 뽕주딩이와 솜밤맹이 

 

내놔 내놔 

 

입 벌리고 마중나가는 중 

 

이 순간만은 세상 진지 

 

육포처럼 생긴 어포 ㅎㅎ 

 

이것도 진짜 맛있나봄 ㅋㅋ 

뽕주딩이 부푼거 웰케 웃깁니까 

 

ㅋㅋ 왕년에 고기좀 씹어본 냥이인 듯 합니다. 

고기를 아주그냥 시원하게 뜯네 

아 육류 고기는 아니고 물고기요- ㅋㅋ 

하긴 냥이는 육식이라 고기도 먹긴 하겠다 

 

율무의 전매 특허 입천장 보여주기 ㅋㅋ 

입천장 끝 부분이 색이 어두운 것이 매력입니다 

와아아앙 내 입으로 와아아앙 

 

또 열심히 뜯어가는 중 

 

더 남았냐? 

 

더 있어? 

 

쪼가리가 남음 

 

쪼가리도 다 먹어줘야지 

이때 조심하지 않으면 집사 손꾸락도 먹힐 듯 

 

손꾸락은 안먹을께 간식 내놔라- 

집사를 살살 달래는 중 

 

집사 손 귀엽게 잡고 혀도 내밀어서 달달한 것 같지만 

 

사실은 물리는거 아니냐 후달달 하고 있는 집사입니다. 

 

아프게 물린적도 없으면서 엄살이야! 

마무리는 할짝으로 끝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