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이리와 이리와- 율무가 애타게 찾는 그 것

군찐감자만두 2023. 9. 25. 10:49
728x90
반응형

 

솜방맹이 쭈우욱~~ 

 

이리와 이리와 버둥버둥 

 

버둥 거리는거 너무 귀여버 

 

뭐냐 이 짧은 짤은 ㅋㅋ 

귀여워서 걍 올립니다. 

 

율무가 애타게 찾은 그것은 바로 케이블 

 

이리와 이리와 - 안돼 안돼- 

집사와 율무의 줄다리기 

 

열심히 끌어당기는 중 

율무야 눈 흰자 나왔다 

 

이리도 땡기는 이유는... 

씹어주기 위해 

 

내 입으로 커몬커몬- 

 

뺏김 

 

집사한테 괴롭힘 당하고 열받았나봄 

다시 당기기 시도 중 

 

또 뺏김 ㅋㅋ 

 

율무 사전에 포기란 없지! 

 

결국 입으로 집어넣는 중 

 

뺏기고 뚜웅 

 

응! 하면서 일어나는 중

율무가 응! 하면서 일어나면 나 나갈꺼야! 임 ㅋㅋ 

너무 웃깁니다 ㅋㅋ 

매번 찰나의 순간에 응! 하고 일어나서 나가니 영상으로 못담는게 아쉽 

 

율무 달래는데는 간식만한 것이 없쥬 

친구님이 놀러왔을 때 사온 마따따비가 들어간 어포 

육포같은 색입니다 

 

이제 다 먹어서 부스러기까지 탈탈 털어줌 

 

할미 눈 하고 맛있게 드시는 중 

 

음 바로 이맛이야 

 

떨어질라 혀도 열일하는 중 

 

떨어짐 방지 혀 마중 ㅎㅎㅎ 

 

맛있게 잘 드셨다 합니다. 

 

다음에 올때 또 사다준다 했는데... 

친구님 또 언제 올라나~~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