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가 가자미 눈이 된 이유. 이놈의 집사를.. 부들부들...

군찐감자만두 2023. 9. 23. 13:42
728x90
반응형

 

율무가 무릎에 앉았으니 쓰담을 시전하는 집사 

 

쓰담쓰담~ 다담~~ 

 

달달한 것 같지만 

사실 율무는 이 집사의 손을 깨물어 버릴까 말까 고민하는 중 

 

내적갈등 중 

 

아직은 소심하게 손으로 저항 중 

 

좀더 적극적으로 밀어내는 중 

그 쓰담 아냐- 

 

아니라고- 

 

졸린데 방어중 

 

두 손으로 집사 손을 막아보는 중 

 

깨물렸는데 못찍었다 ㅋㅋ 

빡친 율무 표정이 이미 많은 것을 말해줌 

 

다시 밀당이 시작됨 

 

하지 말랬지!! 

앗 이번엔 담았다 

글고 피하기도 성공 ㅋㅋ 

 

율무 ㅋㅋ 화난 눈이랑 뽕주딩 웰케 귀여운가요 

 

이게 너무 귀여워서 집사는 계속 율무를 괴롭힘 

제대로 눈이 역삼각형이 되심 ㅋㅋ 

 

이 손꾸락을 깨물어 버릴까... 

 

ㅋㅋㅋ 가자미 눈의 정석이 바로 이것입니다. 

입도 앙다문 입 너무 욱겨 ㅎㅎㅎ 캬학학 

 

다시 하지 말라고 젠틀하게 거절 모드 

 

다시 선넘기 시작하는 집사 

 

보리보리 쌀 보리보리 쌀 

 

하지 마아아아 

 

보리보리 쌀쌀~ 

 

어지간히 졸린가봄 

 

저항도 못하고 집사 손에 먹히는 중 

 

빡은 침 

 

피해도 봄 

 

근데 못 피함 ㅋㅋㅋ 

 

헤헷 

 

그리고 집사는 밤에 자다가 옆구리를 밟혔다 합니다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