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나만 바라봐- 집중 안하고 딴짓하는 집사 응징!

군찐감자만두 2023. 9. 22. 10:34
728x90
반응형

 

무릎 위에 앉아 있는 율무 

 

마침 iOS 업뎃이 끝났길래 바로 사진 찍어서 스티커 만들기 삼매경인 집사 

 

옛날 귀여운 사진도 찾아옴. 

뀨? 

 

뭐? 옛날 사지인~~? 

난 늘 지금이 제일 귀여운데? 

 

율무 충격 ㅋㅋ 

 

그래그래 넌 지금이 제일 귀엽지 

 

신난 집사. 

집사 사진으로도 이것저것 만드는 중 

잼나다 잼나다. 

보여줄 수 없는 남사시런 거는 

씨게 모자이크 처리 ㅋㅋ 

 

율무 슬슬 열받아? 

 

감히 나를 무릎에 두고 딴짓을 해? 

 

부들부들 시동 들어오나요 

 

빡침 시도 부릉 

 

부릉부릉 

 

폭발 1초 전 ㅋㅋ 

 

폭발 ㅋㅋ 

이놈 !! 그 휴대폰을 내려놓지 못할까!! 

막 응징하는 중 

 

응징하러 달려가는 그 솜방맹이 

어찌나 아름다운지 

 

응징 당하고도 집사는 꿋꿋하게 계속 신 기능을 가지고 놀았다 합니다. 

 

귀여운 율무 턱쭈가리~ 헤헷 

 

더 때려 주..세.. ?  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