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고양이 빗을 샀는데.. 숨겨진 기능이 있다고?

군찐감자만두 2023. 9. 19. 09:14
728x90
반응형

 

무기력한 율무 

 

심심합니다. 

집사야 - 놀아줘 - 허공 꾹꾹이 하는 중 

 

이래도 안 놀아줄꺼야? 뀨잉~ 

 

실망한 듯한 표정으로 허공 꾹꾹이 다시 해보기 

 

머엉- 심심해- 

 

장난감을 꺼낸 집사 

 

바로 반응하는 율무

플래시 터졌나? 사진 왜이래 ㅋㅋ 

 

바로 날라오는 솜방맹이 

 

솜방맹이 풀스윙 하다가 벌러덩 

 

풀스윙을 시킨 아이의 정체는 두구두구 

 

바로 이 아이- 

이미 너무 힌트가 많았쥬- 

 

이미 제목에 적어놨는데 ㅎㅎㅎ 

냥이 빗을 샀는데 털 빗는거 말고 숨겨진 기능이 있었으니 이는 바로 장난감 ㅎㅎㅎ 

끝에 어디 걸어놓으라고 달아놓은 것 같은 고무 부분. 

율무가 환장하심 

 

어디가 어디가- 

 

솜방맹이 마중 

 

고무가 무슨 잘못을 했다고.. 

열심히 씹어 주시는 중 

 

아 이건 아..? 치실인건가? ㅋㅋㅋ 

아 장난감 아니고 치실을 주신 건가? ㅋㅋㅋ 

 

집사도 몰랐던 빗의 기능을 알아가는 중 

 

양치만큼 치실로 시석을 제거하는게 중요한걸 몰랐다고? 

 

똑띠 율무는 치석 관리에도 진심입니다. 

 

내 치아 소듕~~ 

 

ㅋㅋ 귀여워 ㅋㅋ 

 

결론: 새로 산 냥이 빗에는 치실 기능도 있었다 합니다. 

 

끝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