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출근 전 즐거움 - 침 떨어져유~~

군찐감자만두 2023. 10. 29. 12:15
728x90
반응형

 

출근 10분 전. 

안 그래도 출근해야 되서 억울한데 아직 침대에서 내려오지도 않는 율무 

집사야 바쁘다? 

 

내 츄르 벌러 나갈꺼냥 

 

뭔가 발견한 율무 

 

내려오지 않으니 내려오라고 꺼낸 간식 

 

ㅋㅋㅋ 침떨어짐 ㅋㅋㅋ 

 

침 포착 ㅋㅋ 

 

이불에도 침 떨구심 

 

침대서 내려오진 않고 머리만 쭈욱- 

 

테이블에도 떨구심 ㅋㅋ 

요즘 건조하다고 여기저기 수분제공 하냐 ㅋㅋ 

 

간식이 어지간히 좋긴 한 듯 

 

간식 그릇에도 침 떨구심 

 

솜방망이로 탈취 시도 중 

 

어림도 없지. 침대서 내려와랏! 

 

이불에 또 침 떨구는 중 ㅋㅋ 

침샘 분비가 활발한 율무 (평소에 침을 계속 흘리진 않습니다.)

 

후움... 간식을 포기할 순 없지.. 

 

내놧 

 

결국 내려가야 한다는 판단을 하신 듯 

 

내려와 내려와- 

 

그새 테이블 침방울도 2방울이 되었다 합니다. 

집사가 포착한 침방울만 그릇1, 이불2, 테이블2 ㅋㅋ 

 

결국 율무는 내려와서 간식을 먹었고, 

집사 출근 배웅을 나와주진 않았다 합니다 ... 

그리고 다시 침대에 올라가 잤지요.... 

하 부러운 냥생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