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쩍벌 냥이 만드는 법

군찐감자만두 2023. 10. 31. 08:00
728x90
반응형

 

한창 사냥 모드로 돌아댕기다 누운 율무 

이제 집사의 소심한 복수가 시작됩니다. 

옹뎅이 두드리기 시전! 

 

앗 공격 당하나요- 

 

하지 말라고 때리고 싶은데 귀찮다 보니 자세만 귀여워짐 

 

어떨결에 쩔벌 + 발라당 자세가 되심 

 

집사는 귀엽다고 또 한참을 촬영 중 

 

뒷다리와 로 터치~ 

율무 표정은 이게 나라냐.. 하는 표정 ㅎㅎ 

 

뭔가 억울한데 귀찮은데 억울해 

 

집사를 한대 시원하게 응징해야 될 것 같은데 귀찮다.. 

 

귀여운 자세로 고민 중 

 

표정 너무 귀엽 ㅋㅋ 

 

쩍벌하고 그루밍 ㅋㅋ 귀여버 

 

그리고 스르륵 닫히는 쩍벌 

12시가 되면은 문을 닫는다~~ 노래가 생각나네 

 

근데 다시 쩍벌 ㅋㅋ 어떻게 된거나면.. 

 

요렇게 다리를 통통통 치니 

 

요렇게 슬슬 올라오더니 

 

다시 쩍벌! 

 

오 이렇게 집사는 율무 쩍벌 만드는 스킬을 획득하였습니다! 오예 

 

기뻐하는 집사와 집사가 거슬리는 율무 

 

집시의 소심한 복수는 성공한 것 같습니다. 

 

서로가 서로의 잠을 방해하는 중 

 

그렇게 율무는 한참 쩍벌을 보여주었다 합니다. 

배 부비부비~~ 캬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