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여행

외노자의 한국 방문기 2일차- 3일차 아침

군찐감자만두 2023. 11. 25. 18:15
728x90
반응형

 

간만에 한국 방문기 압축 일기 고고 - 

이 속도면... 다음달이나 되어야 ㅎㅎㅎ 한국방문기가 끝을 보겠네요 ㅎㅎㅎ 

 

2일차 아침은 간단히 먹었으나 점심은 간단하지 않았습니다. 

맛나는 국과 게장무침과 고기 삶은거 흐흐 사진 다시 보니 침이 절로 나네요 

어머님 음식 솜씨가 진짜 저세상 레벨이 되어버리심 크으 

 

친구님이 보내준 선물 ㅎㅎ 

휩드 클렌저인데 일본 모셔와서 써보니 쓰고나서 부들하니 진짜 좋더이다- 

만두 선비님과 함께 인증샷- 

 

오후에 집을 나서서 저녁에 종각에서 친구랑 만나서 수다수다 

우육면 맛집! 

미슐랭 맛집이라 하는데, 여기는 맛집 인정! 

점심을 너무 든든히 먹어서 좀 남기긴 했는데ㅠ 다시 생각나는 국물 

새우가 든 만두도 진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스벅 가서 디저트 먹으며 커피 한잔~ 

 

친구님이 주신 케익 흐흐 

생일때 한국을 갔더니 두손 그득 왔습니다. 

좋은전략 이었습니다 ㅎㅎㅎ 

처음 타보는 인천 2호선 무인 전철을 타고 2번째 약속 장소인 다른 친구네 집으로 고고 

1박 2일 약속 3탕이 있었습니다 ㅎㅎㅎㅎㅎ 

이렇게 바쁜적이 없었다능. 케익은 칭구네 집에서 잘라 먹었죠~ 

노티드 케익 맛있네요 +_+ ? 노랭이 치즈 맛이 나서 고소고소 

 

친구네 집에 있는 미묘사진도 잔뜩 찍음 

이쁨도 담고 빙구미도 담고 ㅎㅎ 

 

물어! 했더니 무는 사람말 다 알아듣은 어르신 ㅎㅎㅎ 

지가 물어놓고 맛은 별로였나 봅니다 ㅎㅎ 

또 굴욕샸도 하나 추가 ㅎㅎ 

 

흰냥이 ㅎㅎㅎ 발이 꼬질 ㅎㅎㅎ 귀엽 ㅎㅎ 

눈 색이 달라서 진짜 이쁜 냥님 발은 꼬질하지만... ㅎㅎㅎㅎ 

 

저의 일상을 좀더 담는다 했는데 어쩌다 보니 냥이 사진이 반 ㅎㅎㅎ 

냥이 사랑병은 치유가 불가능한것 같습니다 ㅎㅎㅎ 

 

1박 2일 이동 경로가 

종각 - 인천 - 해방촌 이었는데 ㅋㅋㅋ 

일본에 있던 율무를 봐주던 절친님이 완전 인싸 경로인데? 하고 감탄하심 

이 글을 쓰고있는 제가 다시 생각해도 진짜 일정이 어마어마 했네요 ㅎㅎㅎ 

그래서 일본 와서 지금은 골골대고 있는 것인가... 

진짜 한국 가니 에너지 겁내 넘치고 체력도 완전 좋았다능 ㅎㅎ 

 

종각에서 갔던 우육면 맛집은 여기임댜- 

평일 저녁 6시쯤 갔는데 앞에 대기 1팀 있고 금방 들어갔습니다. 회전이 빠른편인 듯! 

우육면관 청계천점! 강츄츄~~

담엔 배 비우고 갈래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