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율무와 집사의 독서타임 - 난 이 부분이 맘에 든다냥

군찐감자만두 2023. 12. 10. 10:43
728x90
반응형

 

집에서 배로 온 택배에 새로 주문한 책이 있어서 하나 들었습니다. 

전에 사놓은 것도 있는데 ㅎㅎ 슬 신상에 밀리는 법 

이번 픽업은 화차. 

요즘 미야베 미유키님에게 푹 빠져있는 율무 집사 - 에도 시리즈 재미졌습니다. 

 

꽤 두껍댜 

 

심기 불편 ㅎㅎ 

 

이 두꺼운 걸 감히 내 위에!! 

 

물어버리겠다! 앙! 

 

두꺼워서 안 물림  ㅋㅋ 

 

또 물어보려 하지만 ㅋㅋ 

 

잘 안물림 ㅎㅎ 그래도 무는데 성공. 

자국 안남은거 보니 살살 무신 듯 

 

흥 

 

삐진 옆모습 귀엽 

 

율무 위에 책 두고 읽을라 했는데 무거운 관계로 밑에 두고 읽는데 

어느새 스윽 다가오는 율무 손 

 

율무도 같이 읽고 싶은가보다. 

아직 다 안 읽었다 천천히 넘겨라 

 

이 부분. 이 부분이 아주 중요해 

 

찰똑이로 단서를 지목하는건가! 

 

또 이 콩깍지 씌인 집사는 별 생각을 다 하는 중 

 

뭐니, 그 표정은 

 

앞에서 표정을 봐봐야 겠어. 

확실한건 율무는 책을 보고 있지는 않았다는 것입니다 ㅎㅎㅎ 

 

테이블에 올라가서 책 부비 하다가 맥북 떨어질 뻔 

라이브 포토가 짧아서 아쉽지만 ㅋㅋㅋ 

율무 귀여우니 걍 올려보는 움짤. 멀미 주의 

 

이렇게 율무 덕에 즐거운 독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