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냥이도 테이블에서 떨어진다

군찐감자만두 2023. 12. 28. 13:57
728x90
반응형

 

고양이 티비에 낚여 열받은 율무를 달래주기로 했습니다. 

 

이츠 마타타비 타임!! 

 

내놔라 집사야- 회색 담뇨지만 갈색으로 물든 마타타비 전용 담뇨 

 

마타타임 타임이 시작되었습니다. 

내 싸랑 담뇨오오옥!!! 

 

흥분 시작 ㅋㅋ 간만에 뿌려줘서 더 신난 듯 

 

아이씬나!! 

 

담뇨 너무 사랑해요!! 

 

어 벌써 끝? 

 

놉 

 

너무 좋아서 부비부비 

 

뒷발도 쭈욱~~~ 

 

율무 뱃짤 ㅋㅋ 쓰담 해주고 싶은데 이 때는 하면 위험합니다 ㅋㅋ 

 

테이블 끝에서 아슬아슬 

저러다 떨어지지- 했는데 ㅋㅋ 떨어지심 ㅋㅋ 

 

율무 살려- + 어엉? 수심이 얕네? 하는 표정 ㅋㅋ

생각보다 바닥이 가깝습니다 ㅎㅎ 

 

이불을 다시 평평하게 펴드림 

 

조심스레 안착 

 

다시 시작해보까!! 

 

씐나!! 

 

또 떨어질라!! 

 

안 떨어졌지롱 

 

준비하시고... 

 

다시 시작!! 

 

매우 흥분을 하셨습니다. 

 

역시 냥이는 액체여 

 

흥분의 도가니!! 풋쳐핸셥!! 

 

시간 연장 해드립니다. 

 

또 안줘? 

 

한참을 신나게 파티를 하셨다 합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