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차가운 손으로 젤리를 만진 집사의 최후는 응징 뿐

군찐감자만두 2023. 12. 30. 13:00
728x90
반응형

 

손이 시려워 꽁 발이 시려워 꽁 - 일본 집은 실내가 추워유 

그런 꽁꽁한 손으로 감히 율무 젤리를 만지는 집사 

 

손을 빼더니 터심. 율무 이놈 ㅋㅋ 

 

발 터는 중 ㅋㅋ 

 

에잇 주물럭 공격이다 

발을 스윽 빼심 

 

그렇다면 꼬옥~ 해줘야징 

 

집사가 손을 펼때까지 참다가 손을 펴니 스윽 

 

그리고 어느새 잡힌 집사의 팔은 아니고 소매 ㅋㅋ 

바로 응징 당하는 중 

 

역시 율무의 민첩함. 언제 잡힌거냥 

 

집사의 손은 봐주지만 소매는 안봐줌 

 

얍얍 

 

맹수의 눈 율무 

 

그리고 집사의 소심한 복수 ㅋㅋ 

 

이러니 집사가 맨날 혼이 납니다 ... 헤헷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