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일상

[2/10 마감/등록인증 이벤트] 외노자분들! 유학생분들!! 외국 거주자 분들!! 재외선거 신청 합시다!! -제 22대 국회의원 재외선거 신고

군찐감자만두 2024. 2. 4. 20:35
728x90
반응형

 

잊고 있다가 친구님이 알려주셔서 헐레벌떡 등록을 방금 했습니다. 

2월 10일까지 등록이라 하니 아직 안하신 분들은 등록 고고!! 

여권 번호도 입력해야 하니- 준비하시고 신청 하십시댜! 

11월 부터 등록을 받고 있었구나.. 그랬구나.. 먼산 .. ㅎㅎㅎㅎ 

여튼 급함을 담아 제목에 느낌표 남발을 해 보았습니다 ㅎㅎㅎ 

 

https://ova.nec.go.kr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재외선거 인터넷 신고·신청 시스템

 

ova.nec.go.kr

 

주일대사관 재외선거에서는 재외선거 인증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등록하신 분들은 민주주의의 레전드, 에이스, 씨앗을 노려봅시다 :) ㅎㅎ 

개인적으로 민주주의의 레전드가 되고 싶네요 ㅎㅎㅎㅎㅎ 헤헷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