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고양이를 열 받게 하면....

군찐감자만두 2024. 2. 14. 00:19
728x90
반응형

저번편에 율무를 계속 낚았다가 

간식 없이 팔만 올린 상태에서 쓰담 하려고 했다가 

 

물릴 뻔 ㅋㅋㅋㅋ 

 

율무 빡쳐써 

 

팔에서 나는 간식 냄새 

 

킁킁킁 

 

킁킁킁 

 

나는 다 알고 있어. 여기서 냄새가 난다 

 

숨긴거 꺼내 

 

내놧 내놧- 간식 향이 제대로 베겼나봄 

 

얼굴 쳐박는거 귀엽 

 

솜방맹이도 동원. 빨리 거기서 꺼내 꺼내 

 

눈이 좀 풀렸는데.. 제가 드리고 있던게 간식이 맞죠? 

 

빨리 내놔아아 

 

내놩. 학... 너무 귀여워 

 

또 빈 팔로 유혹 

 

공격 당하는줄 알고 쫄은 집사 

 

빨리 빨리 빨리 

 

귀여운 협박 

 

하아. 없잖아 - 

 

이번엔 놀린편 모음집이었습니다. 

놀리다 중간중간 간식 더 줬어요 (그게 저번 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