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내가 키우고 있는 것은 매 였던가.. 매의 눈을 가진 맹수 돌격!

군찐감자만두 2024. 2. 10. 00:55
728x90
반응형

 

저번에 이어서 아직 간식 시간. 

이날의 간식시간엔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서... 

좀 많이 쪼개서 올려야 할 듯합니다. 

 

이번엔 팔뚝을 올려서 발판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크 이맛이야- 

 

얍얍얍얌얌얌얌 겁내 과격하게 씹고 계시는 중 

트릿이 그렇게 맛있니 

 

이 맛이라고! 

 

너무 맛있는걸! 

 

또 없냐 

 

냄새가 나는데 없다고? 

 

집사 어깨나 퍽퍽퍽!!! 

 

은 아니고 하산 ㅎㅎ 

 

집사의 어깨가 수상하다 

 

간식 없이 팔만 올려봄 낚임 ㅎㅎㅎ 

 

응응? 뭐야? 뭐야?

 

집사 행벅- 

 

또 간식 떨구심 우다다 

 

맹수 율무 돌진- 매.. 제가 매를 키우고 있는 건가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