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진정한 냥 펀치는 코어에서 나온다 합니다.

군찐감자만두 2024. 2. 3. 23:10
728x90
반응형

 

간만에 책 리뷰???? 는 아니고 ㅋㅋ 

책 읽기 전에 습관처럼 인증샷을 찍고 있는데 

옆에서 집사 간식 씹고 있는 율무님 포착 

 

어.. 음 뒷면도 찍을껀데... 그 사이에 아주그냥 아작을 내고 계십니다. 

 

결과물.. 그래도 구멍은 안냇... 

침은... 음 ... 아밀라아제 분비를 아주 잘 하는구나 율무야... 건강이 최고지 

 

반성따위는 없는 율무 

 

그리고 시작된 놀이 타임 

 

먹지도 못하는 집사 간식!!! 비닐이라도 뜯자!! 

 

냡 냡 

 

집중하고 있는 율무의 주둥이 

 

얍 얍 

 

아- ㅋㅋㅋㅋ 

 

이제 일어서기도 하심 ㅋㅋ 

 

고무고무!! 

 

율무 춉춉 춉 !  포장지 기절시키는 중? 

 

다 주거써!!! 

 

율무 코어가.. 와아.. 내려가는줄 알았는데 다시 올라오십니다? 

 

내가 코어 단련 좀 해찌- 

 

또 주욱 주욱 올라오심 

 

잡았다 요놈 

 

또 기절 시키는 중 

 

마 이게 냥펀치다! 

 

이것이 진정한 냥펀치 

 

준비하고... 

 

냥 펀치 발싸!!! 

 

열정을 다하는 중 

 

하악 젤리!! 

 

아직 끝나지 않음 

 

일어서라 냥이들이여!! 

 

아 안해 

 

마지막 공격? 

 

은 아니고 ㅋㅋ 다시 오심 

 

진짜 마지막 공격이었다 합니다- 귀여버~~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