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마요네즈를 좋아하는 냥이. 냥이한테 마요네즈를 줘도 될까?

군찐감자만두 2024. 2. 5. 14:40
728x90
반응형

 

배고픈 집사의 욕심 그득 저녁(이라 부르고 늦은 시간이라 야식)

김치는 필수품입니다 ㅎㅎ 

 

율무 난입. 맛있는 냄새가 나도 너무 많이 난다. 

 

집사의 저지 ㅎㅎ 율무는 마요네즈를 진짜 좋아합니다. 

 

마요네즈 왜 좋지? 여튼 좋아합니다. 

 

포기를 모르는 냥이 율무 

 

오 포기? 

 

귀여운 방댕이 보여주며 퇴근 

 

하는 줄 알았는데 정글 숲을 지나서.. 

 

다시 돌아오는 중 ㅋㅋ 

 

나도 줘 

 

너만 입이냐? 

 

오른쪽 공격 중 뚜껑 핥기 ㅋㅋㅋ 거기에 뭐 안뭍었는데 ㅋㅋ 

 

킁킁킁- 조금씩 다가오는 중 ㅋㅋ 

 

왜 안주는데.. 

 

율무는 정말 포기를 모릅니다. 

좋아하는건 질기게 도전하심 

 

또 난입 ㅎㅎ 

 

눈이 그렁그렁 

 

아예 컴터 깔고 앉으심 

 

끼잉~ 그런 눈빛으로 보셔도... 

 

단호한 집사는 율무에게 마요네즈를 넘겨주지 않았고, 

도시락은 맛있었다 합니다 ㅎㅎ 

 

Q. 여기서 질문! 고양이가 마요네즈를 먹어도 되나요!?

A. 고양이에게 마요네즈를 먹이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마요네즈는 고양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소금, 설탕, 기름 등이 함유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은 고양이의 소화 시스템에 부담을 줄 수 있고,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다들 알고 계셨겠지만 마요네즈 안됩니다!! 

율무야.. 츄르 먹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