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오늘은 나를 위한 특식이냥! 스시배달 시켰더니 먼저 와서 앉은 율무

군찐감자만두 2024. 2. 1. 17:48
728x90
반응형

 

집사가 간만에 스시를 주문했습니다!!! 와아아아!!! ㅋㅋ 

일단 비닐 소리 듣고 비닐 조지러 온 율무 

 

내놔!! 내가 다 찢을꺼야!! 

 

집사랑 비닐 줄다리기 중 

 

야무지게 솜방맹이로도 붙잡은거 너무 귀엽고요- 

집사는 간장을 따르고 먹을 준비를 해야 하는데 

호다닥 휴대폰 들고 와서 이런거 찍고 있습니다 

(스시 다 식어유- )

 

이렇게 귀여운걸!! 

 

비닐 얍 비닐 얍- 

 

난리 제대로 치는 중 ㅎㅎ 

 

벽에 얍! ㅋㅋ 

 

달려와서 얍 ㅋㅋ 귀여버 

 

그리고 집사가 테이블 세팅하고 있는데 먼저 와서 앉으시고요? 

 

먼저 입 댈라고 하시는 중 

 

저기요- 

 

안됩니더- 

 

ㅋㅋㅋ 집사 필사의 저지 중 

 

저기요 선생님 안됩니다- 그리고 그 자리 제 자리입니다 

 

집사가 몇번 저지하면 흥~ 하면서 딴데 가는데 ㅋㅋ 

역시 냥이에겐 생선이란~ 포기를 모르는 율무님 

 

이번엔 짬뽕국 노리는 중 

 

저지 당해서 내려갔다가 다시 오심 ㅋㅋ 

 

역시 스시가 먹고 싶댜 

 

킁킁킁 어억 율무... 아나고 노리냐 

 

집사가 앉으니 돌아서 테이블 위로 올라오심 

 

계속 노리는 중 ㅋㅋ 

 

저기요.. 

 

그럼 대신 짬뽕이라도.. 

 

그건 더 안된다 이눔아!! 

 

체하겠습니다.. 

 

체하겠어요...

 

그나저나.. 냥이에게 스시를 줘도 될까요? 

고양이에게 스시나 다른 인간용 음식을 먹이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일부 해산물은 고양이에게 독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스시에 사용되는 양념이나 소스에는 소금, 설탕, 양조간장 등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은 고양이의 소화 시스템에 부담을 줄 수 있고,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일부 해산물이 독성이 있을 수 있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뭐 참치나 연어 이런건 괜찮을수도 있지만, 스시에 사용되는 양념이 안좋을 듯 하네요

냥이 먹어도 되는 재료 원재료로 사서 직접 만들어 드리는거 아니면 냥이에게 급여는 하지 맙시다~~ 

스시 질척편은 계속 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