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간식으로 놀리다가 기습공격당한 집사 - 손꾸락에 구멍나면 바로 응급조치를...

군찐감자만두 2024. 1. 29. 22:55
728x90
반응형

 

율무의 간식 타임 주세요 주세요- 

이게 귀여워서 ㅋㅋ 집사는... 자주 율무를 놀리곤 합니다. 

 

간식 제발 주셔요 

 

간절한 눈 그리고 간절한 손짓

 

집사 툭툭툭 빨리 줘 집사야 현기증 난단 말이야 

 

간식에 도대체 뭘 넣은 것인지 집사는 너무 궁금합니다. 

 

집중의 율무 

 

손으로 내놔내놔 하는거 너무 귀여움 

 

자동반사 혀 할짝. 아 저거 맛있었는데 

 

눈 뒤집어 지는 중 ㅋㅋ 

 

집사의 쓰담은 거부한다 

 

나에게 간식을 달라 달라 

 

요리 보고 조리 보고- 

 

간식만을 쫒는 율무의 시선 

 

에어점프! 

 

완벽한 공격 태세- 좌우 어디든 갈 수 있고요 

 

율무 눈 빠지긋다 

 

에잇

 

허공 헛발질 ㅋㅋ 

 

아 진짜 .. .

 

슬슬 .. 아닌가 진즉부터 열받아 있는 율무님 

 

에이 더러워서 안먹.. 

 

을줄 알았지!!! 와왕와아아아 지대로 공격 

 

결국 놓쳐버린 간식 ㅋㅋ 

 

격렬한 공격에 집사 항복 ㅋㅋㅋ 날라간 간식은 율무가 냠냠 

 

두번째 간식도 잡힘 ㅋㅋ 

 

내놔내놔- 야무지게 솜방맹이로 잡고 입으로 물어 가져가심 

 

솜방맹이 귀엽 

 

세번째 간식은 옆에서! 

 

옆에서???? 유..율무야??? 

가..간식을 물어야지 ㅋㅋ 

물었는데 간식이 안씹혀서 집사의 손꾸락을 재대로 씹으셨습니다. 

 

그렇게 남은 구멍과 간식과 침.. 

 

자국만 남긴줄 알았는데 구멍을 제대로 내셨길래.. 

바로 씻고 소독하고 약 발랐습니다 

 

그러게 내가 깝치지 말랬지..? 

 

또 깝치다가 물릴 뻔 ㅋㅋㅋ 

 

집사님들 적당히 깝치고, 물리거나 할켜서 피 나고 붓고 하면 바로 응급처치를 합시다 ㅋㅋㅋㅋ 

https://dumplingj.tistory.com/1700

 

고양이가 할켰을 때, 물렸을 때 응급처치 + 어느 병원을 갈까? (파상풍 주사? 항생제?)

응급처치 & 방문 병원 등 팁은 제일 밑에 남겨 놓았으니 바쁘신 분들은 바로 밑으로 고고! 한국에 갔을 때 감자에게 할큄을 자주 당했던 1인이었고, 그에 비하면 율무는 순딩이었지만... 그 날이

dumplingj.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