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집사와 티비시청 & 나 홀로 티비시청

군찐감자만두 2024. 1. 27. 13:41
728x90
반응형

 

유툽 틀고 밑에 앉아있는 집사. 

그리고 자연스럽게 합류하는 율무 

 

어익후- 실례하겠습니다. 

 

째려보는거 아니고, 앉을 자리 다지는 중입니다 ㅎㅎㅎ 

 

어느 방향으로 앉을까~ 

 

자리 잡으신 율무 

 

집사가 보고 있는 티비가 신경이 쓰이는가 봅니다 

 

같이 유툽 시청 중 

 

뭔데 저 난리를 치는건데? 

(조혜련님이 게스트로 나온 뜬뜬 보는 중)

 

집사도 한번 보고 

 

멍도 함 때리고 

 

티비도 다시 보고- 냥티비가 아니라 그런지 집중력은 떨어지심 

 

집사 쓰담도 즐기는 중 

 

더 쓰담 할꺼야? 

 

안할꺼면 티비나 봐야징 

 

의외로 집중하시는 율무님 

 

이상한 노래를 다 부르네? 

 

집중 

 

하다가 뻗으심 ㅋㅋ 

 

깔깔거리는 집사가 시끄럽다 

 

이것은 무슨 사진인고 하니 

 

난방 튼 바로 밑 자리라 ㅋㅋ 털이 흩날리는 중 ㅎㅎㅎ 

율무 풀밭 사진- 

 

율무 갈대숲? 

 

집사가 드러누우면서 율무 침대(집사 다리)가 올라가는 중 

 

잠시 그대로 티비 시청하는가- 하다가 

 

결국 딴데로 가심 

 

점프하기 위해 집중하는 율무 꼬리 귀엽 

 

집사가 보던건 끝나서 냥 티비로 바꿔드립니다. 

조금전에 줄로 된 냥이 장난감이 지나갔습니다. 

 

이젠 안속아- 하면서도 목은 쭈욱- 

여러번 잡으려 했었는데 안잡혀서 뿔났던 율무 ㅋㅋㅋ 

그래도 역시 신경은 쓰이나 봅니다. 

 

언젠간 내가 잡아주겠어- 

 

아님 너가 줄좀 흔들지? 

 

ㅋㅋㅋ 신경쓰임 ㅋㅋ 

 

급 제대로 집중 

 

집사가 다른 방송으로 바꿔드렸더니 급 집중 

 

이 모습은 흡사... 

 

호동행님? 

 

거 한마리 실한걸로 내오이소~ 

 

냥 먹방 보다가 율무는 잠드셨다 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