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세상에서 가장 달달하고 살벌한 약속. 냥이와의 약속 어기면....

군찐감자만두 2024. 1. 31. 00:36
728x90
반응형

 

오늘도 팔자 좋은 율무와 집사 

 

집이 따뜻하니 아무대나 드러누우시는 율무님 

허리 안 배겨? 

 

그리고 귀여운 솜방맹미 

 

아무 생각이 없는 율무. 

아 사실 생각이 없진 않았죠- 간식 먹고 싶어서 진상짓 하고 다니다가 드러누운 상태 

 

아 간식... 

 

허공 꾹꾹이 중 

 

간식 줄껀가? 

 

아 아직 아녀? 

 

집사의 쓰담도 거슬림 ㅋㅋ 심기 불편

 

그러다가 기지개를 켜다가 - 어맛! 

 

집사의 새끼 손꾸락을 어떨결에 잡으심 

 

컨셉충 집사는 바로 블로그 글 소재를 떠올립니다. 

이번엔 약속편이군! 

 

둥가둥가 손가락 걸고 약속하는 중 

 

율무의 요구사항은 집사가 잘 아니깐요 

 

어이 집사- 약속 어기면 바늘 천개 먹는거다 ? 

 

약속 해주기 전에 놓지 않겠다 하십니다. 

 

일단 츄르 하루에 한개부터 시작해 보까? 

율무야.. 손톱은 넣고 말하까? 

 

온몸 쭈-욱- 하고 ㅋㅋ 약속 중 ㅋㅋ 

 

발톱은 일부만 넣어 주셨네요 ㅎㅎ 

 

약쏘옥~ 

 

안지키면 그 손꾸락 콰악 물어삔다!!! 

(이것은 경고였나... 이 약속을 하고 얼마 안가서 집사는 손꾸락을 물리게 되는데..)

 

여튼 율무와의 약속은 세상 달달하고 상콤하고 살벌했다 합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