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간식 주세요- 간식 먹고 싶은 율무의 필살기! 조르기 기술

군찐감자만두 2024. 2. 28. 17:37
728x90
반응형

요즘 다시 부활한 침대위에서 간식 주기 

간식 먹으러 왔습니다. 

 

간식 소리 났는데? 

 

탐색 중인 율무님 

 

간식 어디쎠? 

 

주세요 주세요 

요즘 부쩍 손을 잘 쓰는 율무 

조르기 들어갑니다. 

 

ㅋㅋㅋ 돌진 집사 행복 

그 와중에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 저 칭찬합니다. 

 

이것은 인상파? 

 

흥분 율무. 

침대에서 간식주는 것의 단점은 율무의 잠이 지대로 깹니다 ㅎㅎ 

 

간식 소리 들렸는데! 

 

내놔라 퍽퍽 

 

어딨냥 

 

퍽퍽 ㅋㅋ 

 

집사 공격? ㅋㅋㅋ 

 

간식이 그립고 그립고 그립습니다. 

 

조르기 다시 시작 

 

귀여븜 

 

간식 안주면 내려갈래 

 

나 내려간다? 협박도 할 줄 아는 율무님 

 

간식 드렸습니다. 

 

더 내놔 

 

간식이지만 밥처럼 먹고 싶은 율무입니다. 

 

저 입은 뭐지 ㅋㅋ 

 

귀여워서 간식을 주게되니 얼굴이 더 둥글해 지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