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우당탕탕 일본 여행 2일차 - 2일차 소비 정산 & 손님은 내가 지킨다! 파수꾼 율무 _240328

군찐감자만두 2024. 4. 14. 00:17
728x90
반응형

 

11시 반 즈음 집에 도착한 집사와 친구님 

율무는 간식이 먹고 싶습니다 

 

간식 담당이 빨리 안나온다 

친구님 씻는 중 

 

간식은? 기다려라- 여행 기간 중엔 간식 담당은 따로 있단다 후후후후 

 

집사는 정산을 해 봅니다. 

 

공동으로 소비한 금액 명당 9250엔

모자랑 선그라스가 6천엔 정도에 티켓 비용이 10900엔었으니

2.5만엔 넘게 소비 했네요. 히익~    

아직 5일 여행 총 전산 안했는데... 포스팅의 마지막에 정산을 해봐야지 쿨럭 

아 이제보니 첫날 정산때 스카이트리 티켓 금액은 빠졌었네요 허허 

 

오늘 사온 기념품 자랑 

 

너도 한번 써볼탸? 

물론 거부 하셨습니다. 

 

간식으로 놀아주는 중 

 

누가 놀아주는걸까요~? 

 

내놧! 

 

율무야 어디가냐 

 

다시 돌아오심 

 

간식 내놔 

 

유혹의 손짓 

 

부담스러우심 ㅋㅋ 

 

으음 

 

찹쌀똑까지 만져!? 

 

집사는 꼬리 공격 ㅋㅋ 결국 도망가심 ㅋㅋ 

 

그래도 다시 오심. 못잊어 간식 

 

어디가냐- 

 

으음 

 

유혹의 손짓 

 

계속되는 중 

 

오오 구애 성공? 

 

저 이불이 진짜 맘에 드는 듯 합니다. 

 

몸 뉘이시는 중 

 

아이고 좋구나 

 

율무 침 아니고 ㅋㅋ 덜 마른 머리로 친구님이 누워서 생긴 물 자국입니다. 

 

너 침 아니라고! 알어알어! 

 

아예 자리를 잡으심 

 

너 또 밑에서 잘 생각이냐! 집사는 매우 질투가 납니다 

 

뭐할라고? 

 

올라와서 집사 쓰담 받고 

 

다시 내려가심 

 

집사와 손님 양쪽 다 접대 하느라 바쁜 율무 

 

그리고 이 날은 침대에 올라온 율무 

그런데 어디가니? 

 

내려가서 친구 이불서 자나- 싶었더니 경비서고 있는 율무 

 

새로운 캔따개는 내가 지키겠다냥 

든든한 파수꾼 율무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