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_猫_만두감자율무

고양이 에취! - 집사가 청소 잘 할께요..

군찐감자만두 2024. 4. 17. 11:04
728x90
반응형

 

에취! 

역시 10km(초속 4.5m)의 재채기의 위엄

냥이도 눈 감고 얼굴 찌글해 지네요 ㅎㅎㅎ 

 

에..에..에취! 

이걸 또.. 집사는 찍었습니다 

 

쩝 침 튀었네 

집사한테도 침 잔뜩 튀김 

그래.. 청소 .. 잘 할께.. 쩝 

 

재채기 하고 쓰담 받는 중 

 

요건 집사가 씻는데 따라 들어왔다가 

발에 물 뭍었다고 티내는 중 

 

나랑 안놀꺼냐?(섬뜩)

 

집사와의 꽁냥타임 시작 

 

나랑 놀아- 컴터 하지 마아 

 

살벌 

 

이래도 컴터를 하겠다고? 

 

그렇다면... 부들부들 

 

필살기 진상 발사~~~~ 

 

빈틈! 배짤 만지기 시도!! 

 

이 집사가!!? 

하악 귀여버 근데 손톱은 왜..? 

 

귀여운 꼬리 뒷모습으로 마무리를 해봅니다~~ 

 

 

라이브 포토로 찍은거 동영상으로 바꿨지요 ㅋㅋ 

율무 에취 소리 들어옴 ㅋㅋ 

집사도 덩달아 에취- ㅋㅋㅋ 

오구오구 에취 했어요? 하는 중 

https://youtube.com/shorts/u2X5_IJprzo?feature=share

 

율무 재채기는 귀엽고- 집사는 청소를 다짐하고.. 

아직 안했다 합니다 (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