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Life in japan

엔화 급증 중-

by 군찐감자만두 2020. 3. 11.
반응형

엔화가 급 증가 중- 

기사 검색해 보니 코로나로 인한 경제 불안정 + 유가 불안정 탓이란다 

1년 기준으로 해도 최고치 함 찍었음- 

월욜에 최고 찍고 지금은 좀 떨어졌는데, 트럼프가 감세를 추진해서 조금 떨어졌다 함- 

엔화를 벌고있는 외노자로.. 

좀더 올라줬음 함- ㅋㅋ 

예전에 1600원까지 올라간 적도 있었는데 1400원이라도 좋으니 올라주지 않을라나-

여튼 송금은 1100원 이상일때 보내야징 

 

부양가족용 송금은 한명 당 50만엔 이상이어야 한다는 정보가 있었는데, 

30만엔으로도 괜찮더라- 

50만엔씩 보내면 엔화 없어서 역 송금 해야하는 불상사가 발생하니.. 

걍 30만엔으로 버텨 봐야징-

 

왜인진 모르겠지만 (현실 부정)

통장에 엔화가 별로 없어서 최고 찍은 것도 알았으나.. 송금하지 못...

여튼 다음에 오를 것을 대비하여 다시 열심히 모아 봐야지

 

이번 냥이는 또 감자 ㅋㅋ 

어무니 아부지 밥 드시는데 기분이 나쁘신 감자님 

자기 간식은 안주고, 둘이서만 맛있는거 먹어서 기분이 안좋으신 듯? ㅋㅋ 

만두는 식탁 안올라 오는데 감자는 버릇없음ㅋㅋ 

귀여버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