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일상

라쿠텐 모바일 통신비 1년 무료! 일본의 모바일 전쟁

군찐감자만두 2020. 3. 4. 12:23
728x90
반응형

일본의 라쿠텐 모바일의 1년 무료 캠페인이 어제부터 시작. 

300만명 대상으로 1년 무료- 

한달 이용료는 세금 빼고 2980엔 세금 포함하면 3278엔

4월 8일 부터 서비스 개시로, 지금은 예약 접수 시작 - 무려 1년 무료! 

거기다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라쿠텐 3천 포인트 주시고, 신청할 때 내는 사무 수수료 3300엔도 포인트 백- 

실질 사무 수수료도 없이 1년 무료사용에, 3만원 받을 수 있음 - 

라쿠텐 모바일 지역은 데이터 무제한,

대신 전국 커버 안되니 커버 안되는 부분은 파트너 회선 2기가 까지는 고속 데이터 통신 제공

그 이후는 속도 떨어짐 - 

버뜨- 아직 라쿠텐+파트너쉽 회선 커버 지역도 전국이 아닌지라, 

도심 지역 거주중인 사람이 아니면 지도 확인 제대로 해야 할 듯.

거기다가 여행 가면 안터지는 사태가 발생할지도- 

 

일본 통신 요금 관련해서 저렴이 제공하라는 정부로부터 압박이 있어서

라쿠텐 모바일도 원래 진작 서비스 개시할 예정이었으나, 

기지국이 한참모자라서 계속 개시를 미루던 중이었다. 

미룰때마다 정부는 유감 표명 ㅋㅋ 개그다 

 

여튼 아직도 전국 커버가 안되기에 

1년 무료 캠패인을 가장하여 등장. 

돈 내고 사용하기에는 품질이 떨어지기에 인심쓰면서 시작한 듯 -

여튼 1년동안 무료에 포인트도 받을 수 있으니, 다들 걍 서브로 신청하는 분위기 

덤 포인트도 준다니 나도 신청 고고 

 

일본에는 소프트뱅크, 도코모, au가 대형 통신회사이고, 

저렴이 회사로 Y모바일, UQ, 마이네오, 라인모바일, 라쿠텐모바일 등등 

대형 통신회사를 제외하면 Y모바일이 제일 평이 좋고, 

나머지는 고만고만에, 품질이 매우 떨어짐. 

대신 가격도 Y 모바일이 제일 비싸고 나머지는 저렴 ㅋㅋ 

 

신청 개시일인 어제는 사이트 터졌다는데, 지금은 정상 운영 중- 

https://www.rakuten.ne.jp/gold/rakutenmobile/un-limit/?l-id=top_normal_bigbnr_pc_01_20200303_rmobile&l-id=ppf_pc_s2_t5_160793

 

Rakuten UN-LIMIT | 楽天モバイル

楽天モバイル料金プラン「Rakuten UN-LIMIT」。300万名様対象で月額2,980円が一年無料。楽天回線エリア完全使い放題、Rakuten Linkアプリで国内通話かけ放題。海外でもおトクに。

www.rakuten.ne.jp

 

지금 통신비도 최대한 줄이려도 3기가 플랜 이용중인데, 

3기가 다 쓴 담에는 속도제한으로 사용 가능

카톡 메시지 보내는건 되고, 사진 보내는거랑 읽는건 거의 불가능

포털 사이트 글 읽는건 되나 시간 걸리고, 사진 로딩도 거의 안되거나 겁내 느림 

 

라쿠텐의 경우는 고속 통신 사용 설정이 가능해서, 

이번달 부터는 기본 끄고, 필요할 때만 켜서 쓸 예정! 

지금 사용중인 아이는 천엔대인데, 평소 사용하는 라쿠텐 카드 포인트 털면 통신비 거의 0 ㅋㅋ 

이로 나는 더 라쿠텐의 노예가 되어감 ㅋㅋ 

 

덤 냥이는 감자 저번달 수면 사진! 

팔로 가리고 잘 때 귀여버 ㅠㅠ ㅋㅋㅋ 

강제 확대 ㅋㅋㅋ 못생겼다!!! 귀여버 ㅋㅋ 

 

역시 1년 이벤트인지라- 

무료! 무제한! 이런 아이들 밑에 작게 조건*들이 붙지만 ㅋㅋ  그래도 뭐- 공짜니

(* 신규 신청 회선 한정, 파트너 회선은 2기가 제한, 해외 로밍 통화는 옵션 신청 시 등등 )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