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율무

감자는 못말려

by 군찐감자만두 2020. 3. 18.
반응형

잘 때는 이렇게 천사 같은 감자이나 ... 

요로코롬 한번에 한번씩 만두를 괴롭히심

(집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만두의 눈빛)

요로코롬 만두에게 스을쩍 다가와 

기습 공격! 

야무지게 물어주심. 

만두도 일관되게 집사에게 눈빛 어필 중.

감자놈이 나를 괴롭힌다. 감자를 혼내라 집사야 ㅋㅋ 

 

착한 만두가 참아줘서 그렇지. 사실 진짜 싸우면 감자의 패배임 ㅋㅋ 

맨날 꼬리 빵 터져서 똥꼬 빠지게 도망가심 ㅋㅋ 

감자도 이렇게 애기애기 할 때가 있었다. ㅎㅎ 

순딩순딩 (하지만 애기때도 일관성 있게 만두에게 깝쳤었다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Neko_猫_만두감자율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빡친 만두 쫄은 감자  (22) 2020.03.22
감자 & 만두의 아침  (16) 2020.03.21
감자 만두의 예배 시간  (20) 2020.03.18
감자의 하루  (26) 2020.03.14
감자의 이상한 취미  (12) 2020.03.03

댓글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