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뉴스

일본의 사재기 2_이젠 식료품_한국 슈퍼

군찐감자만두 2020. 3. 26. 23:53
728x90
반응형

어제 도쿄 일일 감염자가 41명으로 최고를 찍으면서 

도쿄 도지사가 나와서 주말 이동 제한 요청을 한 이후, 

슈퍼에서 사재기가 시작되었다는 소문을 들었다. 

 

오늘 한국인 마을 간 김에 나도 만두가 사고 싶어서 한국 슈퍼 고고 

고고? 만두가 없다.. 구워먹는 교자만 덩그러니 

여긴 라면 칸 우와 .. 우와 육성으로 연발 ㅋㅋ 

내가 쇼핑을 간거냐 기념 촬영을 간건가 

왜 비빔면이 남아있지? ㅋㅋㅋ 비빔면 득템 

불닭면은 오리지널 빼고 나머지만 남음. 나도 불닭면은 오리지널만 먹음 ㅋㅋ 

핵불닭이랑 치즈 불닭이랑 마라 불닭 별로.. ㅎㅎ

김치도 싹 빔- 왠지 남아있는 아이들이 불쌍하게 느껴짐 ㅠ 

덩그라니 ㅠ 외로워 보여 

한국-일본 항공편도 줄어서 한국 식품 자체 공수가 힘들수도;; 

그러나 이런 현상이 한국 슈퍼 뿐 아니라 일본 슈퍼에서도 일어나니 

(집 근처 슈퍼도 라면은 텅텅)

일본은 쓸데없이 공포심만 커진 듯 한다. 

 

그런 뜻에서(응?) 만두 감자 확대 샷! 

한신한 일본 정부 뺨때기 때려주렴- 감자야아-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