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ko_猫_만두&감자

감자의 할리우드 액션. 만두감자 일지

by 군찐감자만두 2020. 5. 9.
반응형

때는 목욜 저녁- 언제나 처럼 간식 안먹은 척 간식 수금 옴 

이미 두번 먹었으면서.. 안먹은 척 

만두도 시침 뚝- 

간식 안줄꺼 같나 방으로 고고- 만두도 홀린듯 따라가심

감자 녀석 만두 낚은건가 - 침대 위에서 투닥투닥

투닥투닥 만두는 까맣고 감자는 하얗고 

저질 체력들 먼저 시비 건 감자는 완전 기절모드 

급 다시 깨서 나와서 다시 긴장 보드- 

근데 감자 할리우드 액션? 만두 뭐 안했는데 혼자 휘청하며 달려가심

슬로모션- 만두의 터치는 없었구요- 감자의 할리우드 액션이 의심됩니다. 

과거는 잊고 사탕 냠냠 사탕 부비부비

사탕에 무슨 성분이 들은건지 감자 산만 - 다 한번씩 건드림 

이럴땐 도망가는게 상책이다- 만두 도망

만두 감자님 동영상 찍으시는데 아부지의 음성이 들어와서 어무니한테 쓰읍 당하심 

근데 감자가 괜히 놀라심. 평소에 죄 많이 지으니 괜히 찔리나 ㅎㅎ 

감자는 심심하다 

왜냐면 만두는 자니까- 

아직 안잤나- 돌아누워서 엄마한테 꾹꾹이- 근데 만두는 손톱 세워서 따끔따끔함

심심하니 잠이나 자자

졸린데

엄마가 와서 사진을 찍어대니 신경쓰임 

사진 아님- 꼬리 파닥파닥 

저 핑쿠핑쿠한 배를 쓰다듬어 주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42